유준상 제작 타우린, 9일 새 싱글 '녹아' 공개

문완식 기자 입력 2015. 7. 7. 13:27 수정 2015. 7. 7. 13:2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뉴스 문완식 기자]

타우린

배우 유준상이 제작한 그룹 타우린이 새 싱글 '녹아'를 발표한다.

7일 쥬네스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타우린은 오는 9일 낮 12시 새 싱글 '녹아'를 공개한다. 지난 2014년 7월에 발표 한 첫 번째 싱글 'Wish List' 이후 1년 만이다.

뮤지컬 배우 이다연, 정가희, 송상은이 뭉친 타우린은 유준상이 제작한 감성 보컬 여성 트리오다.

뮤지컬 '그날들' 공연을 함께 한 유준상이 그녀들의 감춰진 끼와 꿈을 찾아내 제작자로 나섰고, 그녀들과 함께 하는 순간 신기하게도 모든 피로가 풀리는 경험을 하게 되어 만들어진 팀이다.

타우린

첫 번째 싱글 'Wish List'에서 먹고 싶은 것을 마음껏 나열한 재치 있는 가사와 타우린의 아름다운 하모니가 잘 어우러진 스윙재즈로 신선한 첫걸음을 선보였다면, 두 번째 싱글 '녹아'에서는 이다연, 정가희, 송상은 개개인의 목소리에 더 집중하는 새로운 시도를 했다.

'녹아'는 차가운 도시 여자가 진심 어린 남자의 사랑에 녹아버리는 심정을 표현한 노래로 타우린의 이다연이 직접 작사를 했고, 편안하고 세련된 커플 노래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공기남녀'의 곽태훈이 작곡, 편곡, 프로듀싱을 맡아 타우린의 숨은 매력을 섬세하게 다듬었다.

타우린의 리더 이다연은 "인디 팝이라는 장르에 처음 도전하는 거라서 설렘 반, 두려움 반이다"고 솔직한 심정을 전했다. 쥬네스 엔터테인먼트 대표 유준상은 오랜만에 음원을 발표하는 타우린을 위해 프로필 사진을 직접 찍어주는 정성을 보였다.

문완식 기자 munwansik@mt.co.kr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문완식 기자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