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시대 컴백 D-데이 맞춰 사진 대방출 '심쿵 여신 미모'

뉴스엔 2015. 7. 7. 10:2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형우 기자]

소녀시대가 7일 컴백하는 가운데 근황 사진들을 '대방출'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소녀시대(태연 윤아 제시카 수영 효연 유리 티파니 써니 서현) 멤버들은 7일 오전 자신들의 SNS에 사진들을 '대방출'했다. 이날 신곡 'PARTY'를 공개하는 소녀시대가 사진들로 팬들의 마음을 미리 사로잡고 있는 것.

소녀시대 멤버들이 공개한 사진들은 6일 일본 도쿄돔에서 펼쳐진 SM타운 공연 당시 찍은 것들. 멤버들의 진한 우정은 물론 무대에 오른 즐거움이 물씬 풍겨나는 사진들이다. 또 이 사진들을 통해 소녀시대 컴백을 엿볼 수 있다는 점에서 팬들의 시선이 모여들었다.

한편 소녀시대는 7일 오후 10시 새 싱글 'PARTY'의 음원은 물론, 뮤직비디오도 동시 공개한다.

소녀시대의 선행 싱글 'PARTY'는 청량한 느낌을 선사하는 즐거운 분위기의 썸머송 'PARTY'와 섹시하고 그루브한 분위기가 매력적인 R&B 곡 'Check' 등 상반된 매력을 만날 수 있는 2곡을 수록했다.

소녀시대는 10일 KBS 2TV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11일 MBC '쇼! 음악중심', 12일 SBS '인기가요' 등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컴백 무대를 꾸민다.

(사진 출처=소녀시대 멤버들 SNS)

김형우 cox109@

자살 여가수 침실 몰카 뒤늦게 유포 충격, 야구선수와 관계장면 버젓이.. 최희 아나, 속옷 사라진 초대형 노출사고 '엉밑살까지..' 치욕적 나인뮤지스 경리, 호피 브래지어만 달랑 '속옷도 무색한 가슴크기' 조재현 딸 조혜정, 美뉴욕 연기학교서 유학 1년학비만 3천만원(명단공개) 소녀시대 9년이면 노출 쯤이야..요염한 유리 관능미 철철[포토엔]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