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나 정아름, 탄성 자아낸 애플힙 트레이닝 현장 포착

뉴스엔 2015. 7. 7. 09:4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아름 기자]

가수 지나가 우월한 애플힙을 만드는 몸매 관리 비법을 선보였다.

최근 진행된 KBS W '뷰티바이블 2015' 녹화에서는 당당한 노출을 위한 '다이어트 뷰티' 특집을 맞아 MC 전효성의 절친 지나의 생생한 트레이닝 현장을 공개했다.

이날 트레이닝 현장에는 최근 지나의 탄탄한 애플힙을 책임지고 있는 미스코리아 출신 머슬녀 정아름이 함께 등장하여 명품몸매를 완성하는 운동법을 전했다. 최근 구릿빛 S라인을 과시하며 찍은 두 사람의 운동사진이 SNS를 통해 큰 화제가 됐던 만큼 실제 트레이닝 현장은 모두의 관심을 집중시켰다.

지나와 정아름은 봉을 이용해 탄탄한 힙 라인을 만드는 운동법을 선보였는데, 운동에서 더욱 도드라지는 탄탄한 각선미에 현장에서는 남녀를 불문하고 모두 탄성을 금치 못했다는 후문이다. 지나는 이에 그치지 않고 건강하고 탄력 있는 몸매를 관리하는 특급비법 공개를 예고하여 호기심을 자극시켰다.

한편 이날 MC 강승현은 가수 지나를 포함, 다이어트에 성공한 매력적인 몸매의 스타들의 은밀한 몸매관리 비법을 낱낱이 파헤쳤다. 지나와 페이는 평소에 물을 많이 마시고, 걸을 때에도 배에 힘을 주고 걷는 등 생활 속 다이어트 비법을 공개했으며, 70kg 감량 신화를 기록한 '다이어트의 신' 개그맨 김수영은 "다이어트 후 삶이 많이 바뀌었다"며 "무엇보다 다이어트로 자신의 뼈를 만질 수 있게 됐다"고 말해 촬영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지나, 페이, 김수영이 전하는 생활 속 다이어트 비법과 다양한 노하우는 7일 오후 9시 50분 방송. (사진=KBS W)

박아름 jamie@

자살 여가수 침실 몰카 뒤늦게 유포 충격, 야구선수와 관계장면 버젓이.. 최희 아나, 속옷 사라진 초대형 노출사고 '엉밑살까지..' 치욕적 나인뮤지스 경리, 호피 브래지어만 달랑 '속옷도 무색한 가슴크기' 조재현 딸 조혜정, 美뉴욕 연기학교서 유학 1년학비만 3천만원(명단공개) 소녀시대 9년이면 노출 쯤이야..요염한 유리 관능미 철철[포토엔]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