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한별 측 "공개연애 부담..만남 제약 많았다" 결별 인정

뉴스엔 2015. 7. 6. 23:4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박한별이 정은우와 결별을 공식 인정했다.

박한별 소속사 데이드림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7월 6일 뉴스엔과 통화에서 "박한별이 최근 정은우와 결별한 것은 맞다"며 "이별에는 여러 이유가 있겠지만 은우 씨도 최근 작품에 매진하느라 많이 바빴고, 또 서로 공개연애에 대한 부담감이 있었던 것 같다"고 조심스런 입장을 표명했다.

관계자는 "박한별이 개인적으로 공개연애를 하지 않으려고 했는데 예상치 못하게 또 공개가 돼 만남에 제약도 많았다"며 "그러다 보니 이견 차도 생겼고 박한별도 작품 준비를 하면서 자연스럽게 두 사람의 관계가 정리된 것으로 보인다. 동료로 남는 것이 낫지 않겠냐고 합의를 한 것 같다"고 밝혔다.

이어 "어렵게 만남을 시작했는데 조금 빠른 시기에 헤어짐으로 결론이 나 안타깝기도 하다"며 "배우로서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도록 하겠다.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한편 정은우 박한별은 지난해 5월 종영한 SBS 일일드라마 '잘 키운 딸 하나'에서 함께 호흡을 맞췄고, 드라마 종영 후에도 드라마 팀과 만남을 지속하며 친분을 유지하다 연인 사이로 발전, 12월 열애 사실을 공식 인정했다. 하지만 7개월 만에 이별 수순을 밟아 아쉬움을 자아내고 있다.(사진= 정은우 박한별)

[뉴스엔 조연경 기자]

조연경 j_rose1123@

한세아 격렬 정사신, 온몸 묶은 밧줄 충격수위 하지원, 브래지어 초민망 노출 '새까만 속옷이 도드라져' 미인대회 우승자 성인화보 유출 파문, 알몸으로 획득한 왕관? 장도연 파격노출, 의외 볼륨감에 눈을 어디다 둬야할지[포토엔] 소녀시대 9년이면 노출 쯤이야..요염한 유리 관능미 철철[포토엔]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