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석정 "남자 많이 만나봤다, 5년씩 5명 열애"(파워타임)

뉴스엔 2015. 7. 6. 13:1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황석정이 연애사를 공개했다.

배우 황석정은 7월6일 방송된 SBS 파워FM '최화정의 파워타임'에 게스트로 출연했다.

DJ 최화정은 "최근 같이 만난 적이 있는데 그때 황석정이 자기가 남자한테 인기 있다는 얘기를 끊임없이 해 그 모습이 신선했다. 너무 재밌어 다 입을 벌리고 황석정의 얘기만 들었다"며 "그때 팔도 남자 다 만나봤다고 하지 않았냐"고 물었다.

황석정은 "팔도는 아니지만 많이 만나봤다"며 "숫자상으로 가볍게 만난 남자 빼고 진중하게 만난 남자는 다 5년씩 만났다. 한 5명 정도 되는 것 같다. 그러니까 청춘이 다 가버렸다"고 답했다.

최화정은 "그렇게 쉬운 게 아닌데"라고 놀라움을 표했고 황석정은 "왜 그런지 모르겠다"고 말했다. 최화정은 "결국 어떻게 헤어진 거냐"고 물었고 황석정은 "난 끝까지 간다. 서로 헤어지자고 하는 경우도 있고 최근 스스로 물러서게 되더라. 사귀다 눈빛과 마음이 변한다는 걸 읽게 되면 마음이 아프다"고 밝혔다.(사진=SBS 파워FM '최화정의 파워타임' 보이는 라디오 영상 캡처)

[뉴스엔 황혜진 기자]

황혜진 blossom@

한세아 격렬 정사신, 온몸 묶은 밧줄 충격수위 하지원, 브래지어 초민망 노출 '새까만 속옷이 도드라져' 미인대회 우승자 성인화보 유출 파문, 알몸으로 획득한 왕관? 장도연 파격노출, 의외 볼륨감에 눈을 어디다 둬야할지[포토엔] 소녀시대 9년이면 노출 쯤이야..요염한 유리 관능미 철철[포토엔]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