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한지혜 "작품 고르는 기준? 감독-작가님 전작 시청률"

뉴스엔 2015. 7. 5. 16:4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한지혜가 작품을 고르는 기준을 공개했다.7월5일 방송된 MBC '섹션TV 연예통신'에서 지난 3일 진행된 배우 한지혜와 성혁의 골프웨어 화보 촬영 현장이 공개됐다.

리포터 박슬기는 한지혜에게 "작품을 고르는 기준이 뭐냐"고 물었다. 한지혜는 "감독님 작가님의 전작 시청률이 잘 나왔으면"이라며 웃었다. 성혁은 "난 한지혜 기준 플러스 상대역이다. 살짝 즈려밟을 때도 있고 내가 밟혀줄 수도 있는"이라고 설명했다.

또 한지혜는 우월한 몸매를 유지하는 비결에 대해 "필라테스도 하고 수영도 하고 요가, 등산도 한다. 가장 큰 효과를 본 운동은 필라테스다. 필라테스가 제일 잘 맞는 것 같다. 코어 운동으로 복부에 힘을 주는 운동이 잘 맞는 것 같다"고 밝혔다.(사진=MBC '섹션TV 연예통신' 캡처)

[뉴스엔 황혜진 기자]

황혜진 blossom@

"아내 모유 빨아먹다 뺨맞았다" 뮤지컬배우S, 수위넘은 발언 도마 유부녀A, 외간男 격렬정사신..남편봐도 황홀경에 그만 '충격' 10대 아들 친구들과 육체관계 가진 막장주부 체포 '경찰도 경악' '우결' 오민석 "강예원과 붙으면 난리나, 방송이고 뭐고" 이동건 지연 곳곳서 포착된 열애징후, 네티즌 알고있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