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파니 수영, 컴백 앞두고 물오른 미모 '여신시대'

뉴스엔 2015. 7. 4. 19:2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강보민 인턴기자]

소녀시대 티파니와 수영이 물오른 미모를 과시했다.

수영은 7월 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Livemonster 즐거웠어요 SoneJapan 와줘서 고마워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티파니와 수영이 무대를 막 마치고 내려온 듯 얼굴에 마이크를 찬 채 카메라를 향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두 사람은 블루폰의 무대 의상을 입고 있어 시원한 여름 느낌을 자아낸다. 특히 두 사람은 투명한 피부와 상큼한 미모를 과시해 눈길을 끈다.

사진을 본 팬들은 "소녀시대 짱", "콘서트 화이팅이요", "언니들 너무 예뻐요", "여신 소시" 등의 댓글을 달며 호응했다.

한편 소녀시대는 오는 7월 7일 오후 10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선공개곡 'PARTY'의 음원을 전격 공개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사진=수영 인스타그램)

강보민 bombom@

옷벗기기 변태예능 선정성논란 '女모델 세워놓고 흥분한 男출연자들이..' 클라라, 충격 속옷노출 방송사고 '너무 야해 민망부위 모자이크' 스튜어디스 벌거벗긴 항공사, 승무원 12명 성인화보를 달력으로 '시끌' 비 김태희 카페데이트 포착, 애정전선 이상無 이동건 지연 맺어준 '해후' 어떤 영화? 크루즈타고 사랑의 항해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