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OA 설현-찬미-지민 민낯공개 '빛나는 청초미모'(어느멋진날)

뉴스엔 2015. 7. 4. 13:3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강보민 인턴기자]

AOA가 민낯을 공개했다.

7월 4일 방송된 MBC뮤직 'AOA의 어느 멋진 날'에서는 중국 휴가를 즐기는 AOA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멤버들은 둘째날 밤을 마무리하는 기념으로 셀프 카메라를 찍으며 소감을 전했다.

찬미는 막 씻고 나온 듯 촉촉해진 머릿결과 민낯으로 "둘 째날 밤이 끝났습니다"라며 아쉬운 듯한 표정을 지었다.

설현과 민아도 화장기 없는 민낯으로 인사하며 "우린 내일 거지팀이다. 그래도 우리 둘이 함께라면 난 너무 행복하다"며 다음날 일정에 대한 기대감을 표했다.

한편 혜정과 지민은 민낯에 샤워 가운을 입은 채로 야식을 나눠먹으며 편안한 모습을 보여 친근함을 자아냈다. (사진=MBC뮤직 'AOA의 어느 멋진 날' 캡처)

강보민 bombom@

옷벗기기 변태예능 선정성논란 '女모델 세워놓고 흥분한 男출연자들이..' 클라라, 충격 속옷노출 방송사고 '너무 야해 민망부위 모자이크' 스튜어디스 벌거벗긴 항공사, 승무원 12명 성인화보를 달력으로 '시끌' 이동건 지연, 13세 나이차 극복한 한달차 연인 탄생(종합) '마녀사냥' 송재림 "애정행각 동영상 유포? 거세해야"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