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사시' 하지원, 연하남 엘 적극 애정 공세에 '두근두근'

김민정 입력 2015. 7. 3. 13:51 수정 2015. 7. 13. 20:4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e뉴스 김민정 기자] ‘너를 사랑한 시간’ 3회 예고가 공개됐다.

SBS 주말 특별기획 ‘너를 사랑한 시간’측은 최근 오하나(하지원 분)-최원(이진욱 분)이 각각 성재(엘 분)와 소은(추수현 분)의 적극적인 애정공세에 마음이 흔들리는 모습이 담긴 3회 예고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하나-원-소은이 함께 한 술자리에서 원에게 애교를 부리는 소은의 모습과 인턴 사원인 성재의 저돌적인 애정공세에 두근거림을 느끼는 하나의 모습이 담겨 있다.

우선 하나-원-소은이 처음으로 함께 한 술자리에서 원의 옆자리에 하나가 아닌 소은이 다정하게 앉아 있어 눈길을 끈다. 소은은 원에게 “오빠~ 흑기사 돼 줄 거죠?”라며 애교 넘치는 말투로 원의 미소를 유발하는가 하면, 술에 취해 원의 어깨에 살포시 기대어 잠이 들기도 한다. 무엇보다 소은의 애교 넘치는 행동에도 원이 아무렇지 않은 듯 술을 마시고 있어 두 사람의 관계에 진전이 있음을 예상케 한다.

사진=SBS ‘너를 사랑한 시간’
원의 태연한 모습에 오히려 하나가 질투심이 폭발해 눈길을 끈다. 집에서 씻고 나와 편안한 옷차림을 한 하나는 원과 소은에 대해 “뭐야~ 지금까지 둘이 같이 있었던 거야?”라며 혼잣말을 하며 ‘찌릿’한 눈빛을 보내고 있다. 이와 함께 고등학생 시절 원을 좋아했던 나영(강래연 분)이 갑작스럽게 등장해 앞으로 원을 향한 하나의 마음이 어떻게 될 것인지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하나도 8살 연하 인턴사원인 성재의 폭풍 애정공세에 두근거리는 모습이 공개된 가운데, 성재가 “오늘도 파이팅! 사랑해요~”라는 말과 함께 하나의 뒤에서 다가와 보는 이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있다.

또한 하나가 성재로 인해 곤란에 빠진 것은 아닌지 궁금증을 불러 일으킨다. 하나가 성재와 그렇고 그런 관계라는 소문이 회사에 파다하게 퍼진 것. 이에 앞으로 하나가 이 곤경을 어떻게 헤쳐나갈 것인지 궁금증이 고조된다.

‘너를 사랑한 시간’ 제작진 측은 “하나와 원은 소은과 성재의 등장에 복잡하고 미묘한 감정을 느끼고 있다. 지난 주 2회에서 하나는 성재와 원은 소은과 함께 우산을 쓰며 새로운 로맨스가 펼쳐질 것을 암시했다”면서 “앞으로 이들의 관계가 어떻게 될 것인지 많은 기대 부탁드리며, 오는 4일 방송예정인 ‘너를 사랑한 시간’ 3회도 꼭 본방사수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너를 사랑한 시간’은 인생의 반을 사랑보다 먼 우정보다는 가까운 ‘연애불가’ 상태로 지내온 두 남녀가 겪는 아슬아슬한 감정들과 성장통을 섬세하게 터치하며 숨어있는 연애세포를 자극할 현실공감 로맨틱 코미디다.

김민정 (a20302@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