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맨이 돌아왔다' 서언-서준, 의문의 여인 향해 "엄마"

김준석 2015. 7. 3. 13:2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슈퍼맨이 돌아왔다' 서언-서준

'슈퍼맨이 돌아왔다' 서언-서준

방송인 이휘재의 쌍둥이 아들 서언-서준이가 의문의 여인을 향해 "엄마"라고 외쳐 궁금증을 자아냈다.

5일 방송되는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퍼맨') 85회에서는 '여행을 떠나요'가 방송된다. 이중 부산으로 사나이 여행을 떠난 서언-서준은 부산의 명소 '감천 문화 마을'을 찾아 마을 곳곳을 누비며 색색의 벽화와 다양한 동상들을 감상했고, 각양각색 포즈를 취하며 사진 찍는 재미에 푹 빠진 모습을 보였다. 이 가운데 서언-서준이 노란 머리의 여인 앞에서 발걸음을 멈추고 "엄마! 이거 엄마야!"라고 외치는 모습이 포착돼 이목을 집중시켰다.

서준은 길가에 앉아있는 의문의 여인이 보이자 손을 격하게 흔들며 "엄마"라고 외치기 시작해 아빠 휘재를 당황시켰다.

이어 서준의 엄마 외침 소리에 서언 또한 의문의 여인을 확인 한 후, 엄마가 틀림없다며 손을 뻗고 발을 동동 구르며 엄마(?)에게 다가가 이휘재를 멘붕에 빠뜨렸다. 이에 이휘재는 아이들이 엄마로 확신하는 의문의 여인을 확인 한 후 허탈한 표정을 지으며 "엄마 아니야~"라고 아이들을 타일렀지만 서언과 서준은 단호한 표정을 짓곤 "이거 엄마야!"라고 당당한 목소리로 외쳐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서언과 서준은 이휘재의 끈질긴 설득에도 불구하고 엄마를 찾았다며 목놓아 '엄마!'라고 끊임없이 외치자 이휘재는 안되겠다며 특단의 조치를 내렸다는 후문이다. 과연 쌍둥이 서언-서준이 엄마로 착각하게 만든 의문의 여인이 누구일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한편,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85회는 오는 5일 오후 4시 50분에 방송된다. <스포츠조선닷컴>

[ ☞ 할리우드 여신들의 눈부신 몸매 '디바'] [ ☞ 중국인이 읽는 한류 뉴스 '올댓스타']

- Copyrightsⓒ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정상훈 생활고 눈시울 "'대리운전' 고민"

'대본에 없는데'…여배우 옷 뜯은 남배우

'박카스 아줌마' 84세 할머니까지…

2년 연속 여자 선수 속옷 색깔 논란

유명 디자이너, 성기 사진 직접 게재

삼성컴퓨터 '10만원'대 판매, 전시제품 80% 할인 초대박 세일!

'어벤져스' 아이언맨의 '건강팔찌', 100개 한정 판매!

배우 정윤호, 입대 전 마지막 드라마 '당신을 주문합니다' 현장 스케치

남성의 정력! '힘' 파워! 하루'한알'로...'7일간 무료체험'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