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현석, '한식대첩3' 출연진과 "단체 브이"..화기애애

김유미 인턴기자 입력 2015. 7. 2. 18:58 수정 2015. 7. 2. 18:5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뉴스 김유미 인턴기자]

/사진=최현석 인스타그램

최현석 셰프가 케이블채널 올리브 예능 프로그램 '한식대첩3' 출연진의 단체사진을 공개했다.

최현석은 2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한식대첩 3. 단체 V(브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한식대첩3'의 진행을 맡은 김성주와, 심사를 맡은 심영순 백종원 최현섭의 화기애애한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네 명 모두 환하게 웃는 얼굴로 카메라를 향해 손으로 브이자를 그리고 있어 훈훈함을 자아낸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가족 같은 느낌" "단체 브이 너무 귀엽다. 다들 잘 나온 사진이라 더 보기 좋아" "이렇게 보니 다들 닮았다. 너무 훈훈해" 등의 댓글을 달며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한식대첩3'은 지역의 자존심을 걸고 오직 한식으로 승부하는, 전국 곳곳에 숨어있는 한식 고수들의 로컬푸드 서바이벌 프로그램이다.

김유미 인턴기자 idream02@hanmail.net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유미 인턴기자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