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수아, 단백질 인형같은 비현실적 미모

뉴스엔 2015. 7. 2. 08:0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민지 기자]

홍수아가 화장품 광고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홍수아는 최근 진행된 샤인앤샤인(SHINE&SHINE) 화장품 광고의 비하인드 컷을 공개, 청초한 매력을 자랑했다.

7월 2일 공개된 사진 속 홍수아는 그리스 여신을 연상시키는 드레스를 입고 고혹적 분위기를 발산함은 물론, 깊은 눈망울과 검은색 긴 생머리로 여성미 넘치는 미모를 자랑하고 있다.

잡티 하나 없는 무결점 피부를 가감 없이 보여주며 누리꾼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홍수아는 2013년 KBS 1TV 드라마 '대왕의 꿈'을 마지막으로 중국활동에 매진하며 중국에서 영화 '원령', 드라마 '억만계승인', '온주량가인'등에 출연.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넘나들며 꾸준히 상승가도를 달리고 있다. 올해는 중국뿐만 아니라 국내에서도 영화, 드라마 등으로 작품활동을 이어간다는 계획이다.한편 홍수아는 그가 출연한 영화 '멜리스'의 8월 개봉에 앞서,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참석으로 2015년 국내활동의 첫 포문을 열 예정이다.(사진=웰메이드 쇼21 제공)

이민지 oing@

오지은 속옷 벗어던진 파격 알몸사진 '사탕으로 가슴만 간신히..' 청순 女배우, 육체관계 충격영상 11억원 판매 '男주인공 정체는..' 클라라 샤워장면 포착, 물줄기 젖어버린 손바닥 비키니 '야릇' 정다솔 파격 상반신 노출..운동화로 간신히 가린 가슴[포토엔] '영재발굴단' 신수지 "러시아 유학시절 왕따, 숨어 울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