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일러 스위프트, 파파라치 앞 당당한 공개 데이트 '우리 사귀어요'

뉴스엔 입력 2015. 5. 29. 15:29 수정 2015. 5. 29. 15:2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배재련 기자]

테일러 스위프트가 남자친구 캘빈 해리스와 데이트를 했다.

5월 28일(이하 현지시간) 미국 연예매체 스플래쉬닷컴은 팝스타 테일러 스위프트와 프로듀서 겸 가수 켈빈 해리스가 공개데이트를 했다고 보도하며 그 모습을 담은 사진을 공개했다.

보도에 따르면 두 사람은 이날 미국 뉴욕의 한 거리에서 데이트를 한 후 테일러 스위프트 집으로 이동했다.

두 사람은 수많은 파파라치라 바라보고 있는 가운데 당당하게 손을 잡고 걸으며 애정을 과시해 눈길을 끌었다.

켈빈 해리스는 영국 스코틀랜드 출신의 DJ, 프로듀서, 싱어송라이터다. 또 테일러 스위프트는 자신이 직접 작사, 작곡, 노래까지 하는 미국의 컨트리 팝 싱어송라이터로 2015년 포춘이 선정한 세계의 영향력 있는 지도자 50인에 이름이 올랐다.

한편 테일러 스위프트는 최근 자신의 다리에 4,000만 달러(한화 약 451억원)에 달하는 보험을 들었다.

또 테일러 스위프트는 거액 기부는 물론 교육센터 등을 설립해 사회 봉사에 앞장서고 있다. 테일러 스위프트는 자신을 따라할 청소년을 우려해 담배, 마약은 물론 문신을 새기지 않기로 맹세한 것으로 알려졌다.

배재련 bjy02@

사진제공=TOPIC / Splash News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천이슬 터질듯 가슴 드러낸 지퍼원피스-망사스타킹 '상상력 자극' 김옥빈 파격 가슴노출, 셔츠 훌떡 벗으며 "속살 보여줘?" 최혜연 실오라기 하나없이 벗었다, 엎드린채 농염눈빛 '손치우면..' 씨스타 다솜 벗었다, 처음보는 아찔 비키니 '풍만 가슴골 노출' 흠뻑 젖은 진세연, 은근히 섹시한 화보 속 눈빛[포토엔]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