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수진, 배용준과 속도위반 와전에 빨리 결혼발표"(썰전)

뉴스엔 2015. 5. 29. 00:0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소담 기자]

박지윤이 박수진 배용준 결혼 뒷이야기를 전했다.

박지윤은 5월28일 방송된 JTBC '독한 혀들의 전쟁-썰전'(이하 썰전)에서 박수진 배용준 결혼발표 이유를 공개했다.

이날 박지윤은 배용준과 결혼을 발표한 박수진에 대해 "가희 씨에게 물어보는 게 나았을 것이다. 늦게 갔더니 공식적인 질문이 다 끝났더라. 유지원 모임이 있어서 늦었다. 난 박수진 결혼보다 유치원이 더 중요했다"고 말했다.

이어 박지윤은 "박수진이 결혼에 원래 가을에 결혼식을 하려 했는데 와전된 이야기가 많아서 공식적으로 입장을 발표하기로 했다더라. 속도위반 등 와전된 이야기는 사실이 아니며 앞으로도 방송활동을 계속 하려고 한다더라"고 소식을 전했다.

한편 이날 '썰전'에서는 고(故)노무현 전 대통령 아들 노건호 씨 김무성 발언 분석, 황교안 차기 총리 후보자 지명, 가짜 백수오 이엽우피소 논란, 인도 모디 총리-알리바바 마윈 회장-반기문 UN사무총장 방한, KBS 2TV 금토드라마 '프로듀사' 김수현 차태현 공효진 아이유 공감 포인트 등이 방송됐다.(사진=JTBC '썰전' 방송 캡처)

이소담 sodamss@

스튜어디스 벗겨놓은 화보? 섹시女 12명 내세운 항공사 달력 '시끌' 이하늬, 가릴곳만 겨우 가린 초민망 노출 '속옷도 벗어던져' 치어리더 박기량, 카메라앞 과감히 드러낸 속살 '몸매 이정도였나' G컵 켈리브룩, 몸매 강조한 비키니 자태 '흘러내릴까 아슬' [포토엔]가운 벗는 전효성 '속옷 아니야?'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