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노시호, 눈 뗄수 없는 고혹미..포즈+손짓+눈빛까지 완벽

입력 2015. 5. 28. 08:5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동아닷컴]
세계적인 톱 모델 야노시호가 고혹적인 섹시미를 발산했다.

지난 3월 강렬한 런칭 패션 화보로 이슈가 된 샹티가 여름 시즌 새로운 화보를 선보인다. 시크한 느낌의 이전 화보와 대비된 새로운 컨셉의 ‘패션 인 란제리(Fashion In Lingerie)’는 내츄럴한 톤의 소프트 컨셉, 부드러운 뉴트럴 컬러가 돋보이는 엘레강스 컨셉, 스모키한 블랙의 모던&시크 콘셉의 3가지 무드로 진행되었으며, 이번 화보에서 야노시호는 각기 다른 느낌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여성의 우아한 아름다움을 극적으로 표현했다.

고혹미를 한껏 보여주는 의상 아이템들로 소프트부터 모던시크까지 각기 다른 컨셉의 란제리 룩을 소화하며 전문 모델다운 감각을 표현, 현장 스태프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여성스러운 헤어스타일, 영화 속 한 장면을 연상하게 하는 포즈, 물결치듯 흐르는 고급스러운 야노시호의 손짓은 모던하면서도 세련된 여성의 아름다움을 표출했다. 또한 전문 모델답게 매 컷마다 포즈와 표정 연기를 준비하고 모니터를 확인하는 등 퀄리티 높은 화보 컷을 위해 적극적인 모습을 보여 “역시 대세 야노시호”라는 감탄을 자아냈다.

야노시호가 뮤즈로 활동하고 있는 샹티(CHANTY)는 프리미엄 레이스 제조사인 독일의 샹티사(社)가 50년 이상의 경험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여성의 진정한 아름다움을 완성시킨 란제리 브랜드로 지난 3월 롯데 홈쇼핑 단독 론칭했다.

한편, 야노시호의 프리미엄 란제리 샹티(CHANTY)는 공식 홈페이지(www.chanty.co.kr)와 롯데아이몰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이번 화보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샹티 컬렉션은 럭셔리 6월호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동아닷컴 권보라 기자 hgbr36@donga.com 사진 제공ㅣ샹티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