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투3' 배종옥 "지성, 이보영 없는 단톡방서 폭풍수다" 폭로

뉴스엔 2015. 5. 27. 13:0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수미, 배종옥, 윤현숙, 변정수가 대한민국 최고의 '워너비 부부' 지성, 이보영과의 친분을 과시했다.

5월 28일 방송되는 KBS 2TV ′해피투게더3′(이하 '해투')는 ′김수미와 아이들 특집'으로 꾸며진다. 이날 방송에서는 김수미, 배종옥, 윤현숙, 변정수 시원시원한 4명의 언니들이 총 출연, 출구 없는 현란한 토크 퍼레이드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2011년 드라마 '애정만만세'를 통해 인연을 맺은 뒤, 나이를 뛰어넘어 절친관계를 유지해오고 있는 김수미, 배종옥, 윤현숙, 변정수는 이날 드라마를 통해 만난 또 다른 절친인 배우 이보영과 그의 남편인 지성과의 친분을 과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배종옥은 "드라마 촬영 당시, 지성과 이보영이 사귀고 있다는 것을 이미 알고 있었다"고 밝힌 뒤 "사실 지성과 수다를 떨다 보면 남자라는 생각이 안 든다"고 깨알 같은 디스를 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변정수 역시 격한 공감의 리액션으로 웃음에 화력을 더했다.

나아가 윤현숙은 "우리끼리 단체 채팅방이 있다. 그 채팅방에 이보영은 없는데 지성이 있다. 거기서 지성과 함께 폭풍 수다를 떤다"면서 지성의 '반전 여성미'를 폭로해 폭소를 유발했다.

이 밖에도 김수미, 배종옥, 윤현숙, 변정수는 지성, 이보영 부부의 결혼식부터 서프라이즈 베이비샤워의 뒷이야기까지, 흥미진진한 비하인드 스토리를 가감 없이 풀어내 잠시도 눈과 귀를 뗄 수 없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해피투게더3' 김수미와 아이들 특집은 오는 28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된다. (사진=KBS 제공)

[뉴스엔 전아람 기자]

전아람 kindbelle@

탕웨이 아찔 노출사고, 속옷도 안입어 '민망' 김성령, 충격 가슴노출..강제로 옷찢더니 '속살 툭 삐져나와' 스텔라 전율 파격화보, 단추풀고 '속옷만 덩그러니' 의외 볼륨 이엘 "'황해' 베드신, 빨리 끝내고싶다는 생각뿐"[포토엔] 박보영, 처음보는 시스루 '국민 여동생이 벗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