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희, 강균성 손편지에 감격 "진심으로 울컥"(썸남썸녀)

뉴스엔 입력 2015. 5. 26. 23:45 수정 2015. 5. 26. 23:4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썸남썸녀' 최희가 강균성의 손편지에 감동을 받았다.

5월 26일 방송된 SBS '썸남썸녀'에서 최희는 강균성이 써준 편지에 울컥했다고 말했다.

이날 강균성은 최희와의 소개팅에 꽃다발과 손편지를 준비했다. 강균성이 직접 쓴 편지에는 '최희씨를 만난 것만으로도 무엇과도 바꿀 수 없는 선물을 받은 기분이다. 나와주셔서 감사하다'는 내용이 적혀있었다.

최희는 제작진과 인터뷰에서 "그냥 하는 말이 아니라 정말 울컥했다. 나도 편지를 좋아하는데 강균성이 편지를 써줄 것이라고 생각하지는 못 했다. 내가 편지를 소중하게 생각하는데 그걸 남에게 받으니까 찡하더라"고 말하며 감격받은 표정을 지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썸남썸녀'는 김정난 채정안 선우선 채연 김지훈 심형탁 강균성 윤소이 이수경 서인영 솔로 남녀 스타 10명이 썸을 넘어서 진정한 사랑 찾기란 공동의 목표를 가지고 동고동락하며 펼쳐내는 솔직하고 진솔한 모습을 담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이날 방송에는 심형탁의 소개팅과 강균성 최희의 만남, 김지훈의 출생의 비밀이 공개됐다. (사진=SBS '썸남썸녀' 캡처)

[뉴스엔 윤효정 기자]

윤효정 ichi12@

이엘 "'황해' 베드신, 빨리 끝내고싶다는 생각뿐"[포토엔] 강한나, 역대급 충격노출..속옷에 망사 한장 달랑 시스루 화성인 개미허리녀, 가슴 절반이상 내놓은 대담화보 '1㎝만 움직여도..' 박보영, 처음보는 시스루 '국민 여동생이 벗었다' 아이비 "블로그 맛집 포스팅 위해 영업방해 한적 있다"(올드스쿨)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