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빅' 장동민 "입으로 흥한 자 입으로 망한다"..셀프디스

입력 2015. 5. 25. 09:25 수정 2015. 5. 25. 09:2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강서정 기자] 개그맨 장동민이 '코미디 빅리그'에서 재치 있게 셀프 디스 했다.

지난 24일 방송된 tvN '코미디 빅리그'의 '아이 러브 밴드' 코너에서 장동민이 승려 분장을 하고 나타났다.

장동민은 윤성호를 '강도스님'이라고 불렀고 윤성호는 장동민을 '절도스님'이라고 불렀다. 장동민은 윤성호에게 '전과스님'이 부른다고 얘기하고 들어가며 "난 그럼 묵언수행에 들어가겠다"고 말했다.

이에 윤성호가 이유를 물었고 장동민은 "입으로 흥자 입으로 망한다고 했다"며 "난 이제 들어가서 조용히 가만히 있겠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앞서 장동민은 과거 인터넷 라디오에서 문제가 된 여성 비하 발언으로 논란에 휩싸였으나 이에 대해 거듭 사과, 논란을 수습한 바 있다. 이어 삼풍백화점 사고의 최후의 생존자 A씨에 대한 발언으로 명예훼손 및 무고죄로 고소를 당한 사실이 알려지며 논란이 재점화 됐지만 피해자 A 씨가 취하 결정을 내리면서 논란이 마무리 됐다.

kangsj@osen.co.kr

<사진> tvN '코미디 빅리그' 화면 캡처

[2015 프로야구 스카우팅리포트]

[요지경세상 펀&펀]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