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간의조건' 정태호 딸 공개 손가락질도 예뻐 '딸바보 등극'

뉴스엔 2015. 5. 24. 12:4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조유나 인턴기자]

정태호의 딸이 방송에 공개됐다.

개그맨 정태호는 5월 23일 첫 방송한 KBS 2TV '인간의 조건-도시농부(연출 원승연)'에 자신의 귀여운 딸 정서율을 공개했다.

제작진을 똘망똘망한 눈으로 쳐다보며 손을 흔드는 서율이의 앙증맞은 모습이 눈에 띄었다. 아빠의 장난에 함박웃음을 터뜨리는 서율이의 모습은 보는 이들에 미소를 선사하기도 했다.

정태호는 딸을 안고 놀아주는 가정적인 모습을 드러냈다.

아직 어려 말을 하지 못하는 서율이가 손가락질로 모든 의사표현을 하자 그대로 따랐다. 서율이가 가리키는대로 왔다갔다 심부름을 하던 정태호는 "서율아 손가락질로 명령하지마"라고 농담을 해 웃음을 선사했다.

한편 '인간의 조건'은 현대 문명의 이기 속 사람답게 살기 위한 조건을 고민하는 리얼 버라이어티. 이번 시즌 '인간의조건-도시농부'는 삭막한 도시, 건물 옥상에 텃밭을 만드는 도시 남자 여섯 명의 리얼 농사 예능 프로그램이다. (사진= KBS 2TV '인간의 조건' 화면 캡처)

조유나 younacccho@

D컵 노수람, 방안에서 속옷만 입은채 몸매 적나라 '통제불능' '미달이 끝내 벗었다' 김성은, 성인영화 충격 베드신 이태임 선상요가, 한국 뒤흔든 결정적 섹시장면 "몸매 클래스 달라" 우결 공승연, 망사 스타킹에 아찔 하의실종 "너무 야한거 아냐" [포토엔]씨스타 다솜, 한뼘도 안되는 핫팬츠 입고(드림콘서트)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