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준규 아내 "남편 알코올 파이터, 3박4일 술 마셔"

뉴스엔 2015. 5. 24. 11:1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형우 기자]

JTBC 의학토크쇼 '닥터의 승부'에서 배우 박준규과 그의 아내 진송아씨의 24시간이 공개된다.24일 오후 11시에 방송되는 '닥터의 승부'에서는 아내의 갱년기로 부부사이에 위기를 맞이한 박준규 부부의 리얼한 일상이 공개된다. 또한 박준규 부부의 24시간을 관찰한 건강카메라를 통해 부부의 생활습관을 살펴본다. 10인의 의사들은 부부의 건강에 도움이 되는 습관과 그렇지 않은 습관을 체크해준다.이날 방송에서 진송아씨는 박준규의 음주 습관에 대해 "남편은 '알코올 파이터'다. '술이 이기나 내가 이기나 두고 보자' 하는 수준"이라며 "한 번 마시기 시작하면 3박 4일 동안 술을 마신다. 앉아서 졸다가 일어나서 다시 마신다"라고 폭로했다.박준규는 "아내는 매일 저녁 혼자 맥주를 6캔 씩 마신다. 그게 더 건강에 나쁜 것"이라고 아내의 폭로에 반박해 웃음을 자아냈다.이에 '닥터의 승부'의 명의 10인은 박준규 부부의 24시간을 살펴본 후 부부의 건강을 망치는 주범을 공개한다.

(사진제공=JTBC)

김형우 cox109@

D컵 노수람, 방안에서 속옷만 입은채 몸매 적나라 '통제불능' '미달이 끝내 벗었다' 김성은, 성인영화 충격 베드신 이태임 선상요가, 한국 뒤흔든 결정적 섹시장면 "몸매 클래스 달라" '음악중심' 전효성, 재킷 벗으니 반전..女댄서와 아찔 퍼포먼스 "동성성추행 혐의 백재현, 만취상태 아니었다"(연예가중계)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