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나영, 한남동 신혼집 공개.."아직 한 번도 밥 안 해봤다"

2015. 5. 7. 10:4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동아닷컴]
김나영, 한남동 신혼집 공개…“아직 한 번도 밥 안 해봤다”

‘한남댁’ 김나영이 온스타일 ‘스타일 라이브’에서 손수 꾸민 주방을 공개한다.

김나영은 7일 방송 예정인 온스타일 ‘스타일 라이브’에서 ‘우아한 싱글 라이프’가 아닌 이제 막 새로운 출발을 맞은 ‘한남댁’의 라이프를 보여 줄 예정이다. 김나영은 패션에 조예가 깊은 만큼, 인테리어에도 남다른 관심과 감각을 가지고 있는데, 그녀의 손끝에서 탄생한 주방 인테리어가 방송을 통해 살짝 공개될 예정이다.

김나영의 주방은 한강이 훤히 보이는 조망으로, 군더더기 없는 순백색 가구로 채워져 있었다. “아직 한번도 밥을 해 보지 않았다”고 수줍게 고백한 김나영은 “남편이 아침밥을 먹지 않아 고맙다”고 장난스레 이야기하며 손수 만든 도자기와 함께 소소한 주방살림을 공개한다.

이날 방송에서 김나영은 도자기 공방을 찾아 남편과 함께 쓸 그릇을 만들고, 인테리어 편집숍을 찾는 등 영락없는 새댁의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나무, 패브릭 같은 따뜻한 소재를 선호한다는 김나영은 자신의 따뜻한 감성을 고스란히 담은 소품을 고르는 과정을 공개하며 눈길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김나영의 주방 외에도 박보람의 도쿄 공연, 양태오와 유명 작가 ‘무스타파 훌루시’의 만남, 부산남자 박성진의 부산 여행기 등이 펼쳐진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사진=온스타일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