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방송불가' 장현승 '걔랑 헤어져', KBS 적격 판정

문완식 기자 2015. 5. 6. 11:3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뉴스 문완식 기자]

SBS에서 방송 불가 판정을 받은 그룹 비스트 장현승의 솔로 데뷔곡 '걔랑 헤어져'가 KBS에서는 방송 적격 판정을 받았다.

6일 KBS 가요심의 결과 장현승의 솔로곡 '니가 처음이야(Feat.기리보이)'와 '걔랑 헤어져 (Feat.토끼)'는 적격 판정이 내려졌다.

앞서 SBS에서는 '걔랑 헤어져'가 방송 불가 판정을 받았다.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걔랑 헤어져' 속 가사 중 비속어가 포함돼 SBS에서 부적격 판정을 받았다"며 "비속어 부분을 효과음으로 처리해 재심의 과정을 거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양요섭, 용준형에 이어 비스트 세 번째 솔로 주자로 낙점된 비스트 장현승은 오는 8일 0시 첫 솔로 미니음반 '마이(MY)'를 발표하고 본격적인 솔로 활동에 돌입한다.

타이틀 곡 '니가 처음이야'는 세련된 보컬과 중독성 넘치고 펑키한 사운드가 더해진 힙합 댄스 넘버로 완전한 '솔로 아티스트'로 거듭난 장현승의 무한한 성장을 확인할 수 있다.

문완식 기자 munwansik@mt.co.kr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문완식 기자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