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썸남썸녀' PD, "출연자들 철저히 뒷조사..다 싱글이라 믿어"

2015. 4. 28. 14:3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이데일리 = 최지예 기자] 장석진PD가 출연자들의 싱글 검증을 마쳤다고 밝혔다.

28일 오후 2시 서울 목동 현대21타워 더 브릴리에에서 SBS 정규 예능프로그램 '썸남썸녀'(연출 장석진 박미연)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장석진PD는 '출연자 모두가 실제로 싱글이냐'는 질문에 "저희가 기획 단계부터 고민했던 부분"이라며 "실제로 60여 명의 싱글 스타들을 직접 만나서 1시간씩 집중 인터뷰를 실시했다. 만나는 분이 없는지 뒷조사도 철저히 했다"라고 운을 뗐다.

이어 "여기 있는 분들이 다 실제로는 짝이 없는 싱글이라는 걸 믿고 있다"라며 "앞으로 짝을 만들어 가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덧붙였다.지난 설 파일럿으로 첫 선을 보인 '썸남썸녀'는 '진실한 사랑'을 찾기라는 공동의 목표를 가지고 파트너와 동고동락하며 성장해 내가는 스타들의 인간적고 솔직한 모습을 담아낸다.

배우 김정난, 선우선, 채정안, 심형탁, 김지훈, 이수경, 윤소이, 가수 채연, 강균성, 서인영 등이 출연한다.

28일 밤 11시 15분 첫 정규 방송.

[사진 = 유진형 기자 zolong@mydaily.co.kr]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press@mydaily.co.kr- NO.1 뉴미디어 실시간 뉴스 마이데일리( www.mydaily.co.kr) 저작권자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