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아유' 또 성장한 김소현 믿고보는 재미

뉴스엔 입력 2015. 4. 28. 09:33 수정 2015. 4. 28. 09:3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조연경 기자]

배우 김소현이 놀라운 연기 성장을 입증했다.

4월 27일 첫 방송된 KBS 2TV '후아유-학교2015'(극본 김민정 김현정/연출 백상훈 김성윤)에서 왕따 소녀 이은비와 강남 퀸카 소녀 고은별로 1인 2역 열연을 펼친 김소현에게 호평이 잇따르고 있다.

김소현은 통영 보육원에서 씩씩하게 살아가고 있지만 동급생들에게 극심한 괴롭힘을 당하는 이은비와 강남 세강고의 자타공인 인기 소녀 고은별을 넘나들며 스토리를 더욱 촘촘하게 엮어나갔다. 180도 다른 상황에 놓인 두 인물을 자연스레 극 속에 녹여낸 김소현의 캐릭터 소화력은 드라마의 몰입도를 이끄는 역할을 톡톡히 해냈다는 평.

무엇보다 수학여행 중 갑작스레 사라진 은별과 물속으로 가라앉는 은비의 모습에 시청자들의 궁금증이 극에 달한 만큼 앞으로 본격적으로 펼쳐질 김소현의 활약상을 더욱 주목케 했다.

특히 '후아유-학교2015'는 기존 학교 시리즈와 달리 미스터리 장르를 가미해 보다 강렬한 전개력을 선보일 예정. 때문에 아역배우서부터 탄탄한 연기 내공을 쌓아온 김소현이 이번 작품을 통해 눈부신 성장 궤도에 오르게 될 것을 예감하게 한다.

방송직후 시청자들은 "김소현, 이런 게 바로 내공의 힘이구나", "은비랑 은별이랑 앞으로 어떻게 되는 거지? 2회도 본방사수", "김소현 1인 2역 연기 완전 감탄하면서 봄", "미모는 기본 연기력까지. 조만간 언니부대도 일어날듯" 등 열띤 성원을 나타내고 있다.

한편, 이 날 방송에서는 은비가 살고 있는 보육원에 전화를 건 은별의 모습이 전파를 타 두 사람이 어떤 관계로 얽혀져 있을지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믿고보는 배우로 거듭난 배우 김소현의 비상이 펼쳐질 '후아유-학교2015'는 28일 오후 10시에 2회가 방송된다.(사진= KBS 2TV '후아유-학교2015' 캡처)

조연경 j_rose1123@

고등학교 女교사 나체사진 유포 충격 '미모 선생님 알몸에 남학생들..' 한고은, 은밀한 성적 취향 '피임기구 쓸때마다..' 조여정 벗었다, 비키니 감당못한 원조 베이글녀 명품가슴'황홀' '피소' 장동민 라디오 하차, 출연중인 타 프로그램 어떻게 되나 연매협 측 "클라라 활동자제 권고, 이규태 회장 압력 없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