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군 도전 '진사' 멤버들, 위병소 도착하자마자 순식간에 얼음[포토엔]

뉴스엔 2015. 4. 27. 10:5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아름 기자]

해군에 도전하는 '진짜 사나이'들이 입대하는 생생한 사진이 공개됐다.

MBC 측이 27일 오전 공개한 사진에는 이날 오전 해군교육사령부 신병교육대대로 입소하는 MBC '일밤-진짜 사나이 시즌2' 멤버들의 모습이 담겨있다.

입소 전 부대 앞에서 미리 만난 멤버들은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 전우애를 다졌지만 위병소에 도착하자 순식간에 표정이 굳어지며 긴장감을 보였다.

SSU는 해난구조대로, 대한민국 해군의 특수 잠수부대다. SSU가 특수부대인만큼, 제작진은 이번 촬영 멤버들을 섭외하며 멤버들의 수영 실력 등 여러가지 사안을 놓고 고심했다는 후문이다.

'진짜사나이' 해군 특집은 지난 2013년 12월 방송된 이후 1년 5개월만이다. 해난구조대 활동을 통해 펼쳐질 모습 등 이색적인 모습이 예상되며 기대를 모으고 있다. 5월말 방송 예정. (사진=MBC)

박아름 jamie@

여배우 알몸사진 유출 파문, 재벌2세 아들 女연예인들과 침실 스캔들 오지은, 충격 가슴노출 '엄청난 사이즈' 브래지어 벗겨질정도 커플 육체관계 생중계, 차 세워놓고 은밀행위 여과없이 '충격' '핵존심' 김희원, 초밀착 요가복에 드러난 S라인 몸매 '아찔' 열애 오승환 과거 '라스'서 소녀시대 노래 선곡 '팔불출'(섹션)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