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맨' 추사랑 엄지온, 해산물에 극과극 반응 '무서워vs꽃미소'

뉴스엔 2015. 4. 26. 17:4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차령 기자]

추사랑 엄지온이 해산물을 보고 극과극 반응을 보였다.

슈퍼맨 가족이 4월 26일 방송된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첫 식사를 했다.

이날 송일국은 직접 버스를 운전해 식당으로 향했다. 아이들은 식당 앞에 있는 각종 해산물을 보고 개성 넘치는 반응을 보였다.

특히 추사랑은 해삼을 보고 추성훈 다리에 매달리며 "무서워"라고 연달아 말했다. 추성훈은 그런 추사랑을 번쩍 안아줬다.

반면 동물을 좋아하는 엄지온은 엄태웅과 함께 해산물이 담긴 대야 가까이에 앉아서 함박 미소를 지었다. 움직이는 해산물들이 물을 튀기자 엄지온은 꺄르르 웃음을 터뜨렸다.

옆에 있던 송대한은 엄태웅에게 "대한이가 가오리 만졌어요"라고 자랑스럽게 말한 뒤 한 번 더 가오리를 만지는 모습을 보였다. (사진=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캡처)

이차령 leechar@

'미달이' 김성은, 결국 벗었다..짓눌린 가슴 '충격수위 정사신' 청순女배우, 추잡한 정사신 충격 '유부남과 격렬 황홀경에 그만' 女아이돌 A 알몸공약 "한달에 한번 속옷벗겠다" 충격 무개념 발언 김장훈, 무대서 기내흡연+불법다운 논란 셀프디스까지(토요일을즐겨라) '구여친클럽' 변요한, 섹시녀 화영 파격의상에 못된눈[포토엔]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