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도전' 정형돈 "하하, 집에선 완전 연산군" 폭로

뉴스엔 2015. 4. 25. 19:1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민지 기자]

정형돈이 하하의 집 모습이 공개됐다.

4월 25일 방송된 MBC '무한도전'에서 키스하고 싶은 입술 앙케트 결과가 공개됐다.

하하는 1위를 자신하며 "나 이걸로 결혼했다. 폭신폭신하다"고 입술을 내밀었다. 이에 유재석은 "제수씨한테 들으니 애걸복걸 했다더구먼"이라며 하하를 타박했다.

하하가 "걔가 그래요?"라고 묻자 정형돈은 "같이 밥을 먹었는데 하하 완전 집에서 연산군이다. 말 한마디 안하고"라고 폭로했다.

유재석이 "하하는 연산군 잘 모른다"고 지적하자 하하는 "양군 안다 양군. YG패밀리 패밀리"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연산군 안다. 정치하신 분 아니냐. 나랏일 하신 분"이라고 덧붙였다. (사진=MBC '무한도전' 캡처)

이민지 oing@

가인, 볼륨몸매 드러낸 가죽스키니 패션 '아찔'(스케치북) '구여친클럽' 변요한, 섹시녀 화영 파격의상에 못된눈[포토엔] 지상파 미녀 女기자, 음란비디오 등장..얼굴까지 '충격' 제시카, 속옷도 벗겨진 끔찍 노출사고 '인생 포기했나' 야동 女배우들 난감상황 '해달란대로 해줄수도 없고' 어떤 요구?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