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YP 식스틴 12번째 '민영' 공개..싱어송 라이터

2015. 4. 25. 16:2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이혜린 기자] JYP와 엠넷이 함께 선보이는 신인 걸그룹 프로젝트 '식스틴'이 12번째 주인공 '민영'을 공개했다.

JYP엔터테인먼트는 25일 오후 '식스틴' 공식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JYPESIXTEEN), 트위터( https://twitter.com/JYPESIXTEEN)와 네이버 TV 캐스트 ( http://tvcast.naver.com/v/372011)를 통해 12번째 멤버 민영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민영은 JYP엔터테인먼트에서 4년 10개월간 연습생을 지낸 멤버로 식스틴 중에 유일하게 작곡을 하는 싱어송라이터다.영상 속에서 공개된 민영은 또렷한 이목구비의 세련된 외모와 밝은 미소로 눈길을 끌었다. 이어 음악에 대한 남다른 사랑을 보여주며 "노래를 부를 때가 가장 행복하다", "데뷔를 하게 되면 자신이 작곡한 곡을 들려주고 싶다."라고 말했다.

'식스틴'은 Mnet, 그리고 JYP의 신인 걸그룹 후보생 7명과 이들의 자리를 쟁취하려는 연습생 9명의 대결을 통해 데뷔 멤버를 결정하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JYP엔터테인먼트는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원더걸스, 미쓰에이에 이어 5년 만에 선보이는 신인 걸그룹의 탄생 무대로 차별화된 평가로 스타성을 갖춘 멤버를 탄생시킬 계획이다.

5월5일 첫방송.

rinny@osen.co.kr

[프로야구 스카우팅리포트 앱다운로드]

[요지경세상 펀&펀]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