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정적장면]'복면가왕' 탈락 지나 노래중 폭풍눈물 "과거 떠올라"

뉴스엔 2015. 4. 20. 07:1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나가 노래를 부르던 도중 폭풍 눈물을 흘려 안쓰러움을 자아냈다.

지나는 4월 19일 방송된 MBC '일밤 1부-복면가왕'에서 이상한 나라의 여우로 등장, 우아한 석고부인과의 대결에서 패배하며 1라운드 탈락자가 됐다.

지나는 "사실 여기 나올 때 누가 내 목소리를 알아줄까 싶었다. 그간 너무 보이는 것에 치중하지 않았나 싶어 걱정도 됐다"며 "그게 궁금해 나오게 됐다"고 솔직하게 고백했다.

이어 지나는 "'나 돌아가'라는 솔로곡을 준비했다"며 가면을 벗은 채 이 노래를 불러 탈락의 아쉬움을 달랬다. 하지만 이 과정에서 지나는 노래를 부르던 중 갑작스레 눈물을 쏟아 그 의미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냈다.

지나는 "'나 돌아가'라는 노래를 연습생 때 많이 했던 곡이다"며 8년간 가수가 되기 위해 힘들게 준비했던 과거를 회상했다. 지나는 노래 댄스 연습은 물론 한국어 공부까지 그 누구보다 치열하게 노력해 가수가 된 사연을 갖고 있었던 것.

지나는 제작진과 인터뷰에서 "정말 기분 좋았던 것은 (백)지영 언니가 내 목소리를 딱 알아챘을 때 그걸로 나는 승자가 된 느낌이었다"며 "사실 이기고 지고의 문제가 아니라 내 목소리를 알아준 게 기뻤다"고 고마운 마음을 표했다.(사진= MBC '복면가왕' 지나 눈물 캡처)

[뉴스엔 조연경 기자]

조연경 j_rose1123@

홍수현 망사 속옷 침대에.. 알몸으로 자나? 적나라 방송 '시청자 충격' 신세경, 속옷도 벗고 충격 가슴노출 '거대 가슴이 탐스럽게..' 정가은, 티팬티보다 야한 마이크로 비키니 '입은거야 만거야' 민망 한고은, 거꾸로 매달려 격렬한 플라잉 요가 '가슴골까지 다 보여' 충격 美TNT UFO 동영상, 외계인 사체해부 공개 충격(서프라이즈)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