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다은 아나운서 맞아? '드림팀' 댄스페스티벌 우승 "너무 신나" 감격소감

뉴스엔 2015. 4. 19. 11:4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정다은 아나운서가 '드림팀' 댄스 페스티벌에서 우승을 차지했다.

4월19일 방송된 KBS 2TV '출발드림팀 시즌2'에서는 흥 넘치는 10명의 스타와 실력파 프로 댄서 10명이 함께한 대규모 프로젝트 '2015 드림팀 댄스 페스티벌'이 펼쳐졌다.

이날 벨리댄스 능력자 정다은 아나운서는 이상민과 함께 삼바 댄스를 선보여 분위기를 후끈 달아오르게 만들었다. 특히 정다은 아나운서는 자신의 특기인 벨리댄스 부분을 삽입, 모두의 시선을 집중시켰다.

정다은 아나운서의 무대는 심사위원들도 인정했다. 이를 접한 심사위원은 "삼바에 대한 기본적인 스텝이 골고루 들어갔다. 표현력도 아주 좋았다"고 극찬했다.

그 결과 정다은 아나운서-이상민 팀은 쟁쟁한 팀들을 제치고 우승의 영광을 안았다. 조항리 아나운서-안미라 팀, 원기준-박소연 팀은 공동 2위를 차지했으며 남지현-김용 커플은 3위에 랭크됐다.

이에 정다은 아나운서는 "믿을 수가 없고 너무 신나다. 다들 너무 잘했다"고 감격 소감을 밝힌 뒤 앵콜 무대를 선보였다.

한편 이날 방송에는 원기준, 박재정, 최성조, 홍진호, 조항리, 정다은, 이파니, 송보은, 남지현(포미닛), 유승옥 등이 출연했다. (사진=KBS 2TV '출발드림팀 시즌2' 캡처)

[뉴스엔 박아름 기자]

박아름 jamie@

민효린, 얼굴만한 풍만가슴 충격노출 '믿을수없는 크기' 노수람 방안에서 속옷만 입은채..출렁이는 D컵 몸매 아찔 22세 여배우 낯뜨거운 침실영상 유출 터졌다 "돈받고 관계" 충격진실 '연예가중계' 김혜수, 교복부터 수영복까지 과거 대방출 이민정 공항패션 얼마예요? 가방만 3천만원(연예가중계)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