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의탄생' 강원래 김송 아들 선이 미소에 시청자도 푹 빠졌다

뉴스엔 입력 2015. 4. 2. 11:05 수정 2015. 4. 2. 11:0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소담 기자]

강원래 아들 선이와 염경환 아들 은우가 폭발적인 귀여움에 정점을 찍었다.지난 4월1일 방송된 KBS 1TV '엄마의 탄생'에서는 선이와 은우가 백만불 짜리 미소에 폭풍 개인기까지 선보이며 안방극장을 사르르 녹였다.여행 준비로 바쁜 김송을 기다리는 동안 강원래는 과자를 먹으며 아들 선이의 약을 올렸고 혀를 내밀며 입맛을 다시는 선이의 모습은 시청자들을 미소 짓게 했다. 뿐만 아니라 선이는 강원래의 댄스학원에서 코를 찡끗거리는 미소로 수강생들을 초토화시키는 마성의 귀여움을 뽐냈다.이어 염경환의 늦둥이 아들 은우는 우유가 최고냐는 아빠의 물음에 옹알이로 대답하며 백만불 짜리 애교를 보여 보는 이들을 사르르 녹게 했다. 특히 젖 먹던 힘까지 다해 뒤집기를 하는 은우의 모습은 온 가족들을 웃음 짓게 해 아이로 인해 더욱 커지는 가족애를 엿볼 수 있었다고.이처럼 아이들의 해맑은 웃음은 가족들뿐만 아니라 시청자들의 마음까지 사로잡으며 훈훈케 했다는 평. 이에 온 가족의 사랑을 받으며 성장하는 아이들이 엄마, 아빠에게 또 어떤 감동과 웃음을 전할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아이와 함께 성장하는 가족의 사랑을 확인할 수 있는 KBS 1TV '엄마의 탄생'은 매주 수요일 오후 7시 30분에 방송된다.(사진=KBS 1TV '엄마의 탄생' 방송 캡처)

이소담 sodamss@

걸그룹 막내 "남자에게 G스팟 물어봤더니" 대놓고 성감대 거론 유인나, 충격 가슴 노출사고 '맨가슴 툭 삐져나와' S양, 성매매 충격과거-업소사진까지 "죄송하다.쉬고싶다" 유슬아, 폭발적인 E컵가슴에 툭 튀어나온 애플힙 노출 '유승옥 저리 가' '한밤' 시사저널USA 대표 "태진아 소송? 아주 환영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