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희의 도발, 트렌치코트로 간신히 가린 파격화보[포토엔]

뉴스엔 입력 2015. 4. 1. 07:25 수정 2015. 4. 1. 07:2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민희가 사랑에 대한 여자의 심리 변화를 입술 메이크업으로 표현했다.

배우 김민희는 4월 2일 발간되는 스타 스타일 매거진 '하이컷' 화보에서 버버리와 함께 입술에 초점을 맞춘 뷰티 드라마를 만들어냈다.

김민희는 6가지 립 컬러를 활용해, 사랑이 시작될 때의 순수함, 빠져드는 설렘, 뜨거워지는 열정을 섬세한 표정으로 풀어냈다. 이번에 공개된 사진을 보면 사랑이 시작되기 전의 묘한 떨림은 맑은 피부와 우아한 누드 입술로, 사랑에 빠진 여자의 모습은 눈과 입술에 핑크색을 얹어 연출했다. 도발적인 사랑은 블랙 아이라인과 강렬한 레드 입술로 보여줬다. 화보 속 김민희와 사랑에 빠지는 남자 역할로 세계적인 모델 박성진이 함께 했다.

김민희는 화보 촬영과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홍상수 감독과 박찬욱 감독의 영화에 연달아 출연하게 된 소감을 밝혔다. 김민희는 "멋진 두 감독님과의 작업은 너무 고마운 마음이다. 그만큼 책임감도 크다. 잘 만들어가고 싶다"며 "홍 감독님과의 영화 작업은 다행히 무사히 탈없이 잘 마쳤다. 박 감독님의 영화도 많이 기대하고 설레고 두렵고 지금은 복합적인 감정들이 나를 지배한다. 하지만 믿음이 있고 그것을 믿고 준비하고 있다. 두 영화에서 전혀 다른 모습으로 그려질 것을 기대한다. 난 배우로서 운이 좋은 것 같다"고 말했다.

한편 김민희 뷰티 화보는 4월 2일 발행되는 '하이컷' 147호를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또 7일 발행되는 '디지털 하이컷' 어플을 통해 지면에선 볼 수 없는 생동감 넘치는 화보와 영상을 감상할 수 있다.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에서 하이컷, 혹은 high cut을 검색한 뒤 "디지털 하이컷" 어플을 다운로드 받으면 된다. (사진=하이컷)

[뉴스엔 엔터테인먼트부]

성인영화 촬영장 최초공개, 적나라 육체관계 체위 '이정도였다니' 국민 걸그룹A, 화장실 방뇨 영상 충격유출 '탈의 샤워 더한것도..' 자연산 맞아? 수박만한 가슴 김리하 '분홍색 브래지어 사이로..' '성욕에 눈먼 막장커플' 운전중 남친 올라타 19금 행위 포착 '충격' 안소영 충격고백 "에로영화 찍고 엄청난 하혈, 알몸으로 그만"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