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재 모교방문 포착..후배들 인산인해 뜨거운 환호

뉴스엔 입력 2015. 3. 31. 15:40 수정 2015. 3. 31. 15:4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정재가 모교를 방문했다.

이정재 소속사 씨제스 엔터테인먼트 측은 "이정재가 3월 31일 자신의 모교인 서울 현대고등학교에 방문, 후배들의 일일 멘토로 변신해 즐거운 대화의 장을 열었다"고 전했다. 현재 각종 SNS에는 이정재 방문 인증샷과 함께 현대고 학생들의 폭발적인 반응이 올라오고 있다.

이정재의 모교 방문은 현대고등학교 학생 기자의 인터뷰 요청으로 성사된 자리다. 이정재는 학생 기자로 활동하는 후배들의 일일 멘토로 변신했다. 후배들과 함께한 인터뷰에서 이정재는 학창 시절의 추억을 함께 나누고 몸매 관리 비결부터 배우로서 후배들에게 해줄 수 있는 조언들을 아끼지 않으며 후배들과 함께 의미 있는 시간을 보냈다.

인터뷰를 마친 이정재를 보기 위해 모여든 학생들로 교정은 인산인해를 이뤘고 선배인 이정재를 향한 환호를 보낸 후배들에게 이정재는 따뜻한 손길을 내미는 등 아름다운 선후배의 교류가 이루어졌다는 후문이다.

인터뷰를 마친 이정재는 "현대 고등학교 30주년을 축하 드린다. 오랜만에 모교를 방문하니 추억들이 새록새록 떠올라 행복했다. 후배들 모두 희망하는 것 이루길 바라고 다시는 돌아오지 않을 학창시절에 충분히 배우고 느끼고 즐겼으면 한다"고 전했다.

한편, 이정재는 현재 올 여름 공개 될 영화 "암살"의 개봉을 앞두고 있다.(사진= 씨제스 엔터테인먼트)

[뉴스엔 조연경 기자]

조연경 j_rose1123@

'성욕에 눈먼 막장커플' 운전중 남친 올라타 19금 행위 포착 '충격' 안소영 충격고백 "에로영화 찍고 엄청난 하혈, 알몸으로 그만" 청순 여배우G, 음란비디오 충격데뷔 "성적쾌감 절정 이른 표정이.." 유승옥, S라인 환상몸매에 고혹적 눈빛까지[포토엔] '안녕' 장난꾸러기 남편, 만삭아내 강제로 물구나무 세워 '경악'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