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김현주·최여진 '레이디 액션'으로 KBS 예능 구원 나서

김진석 2015. 3. 30. 17:2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간스포츠 김진석]

배우 김현주와 최여진이 '레이디 액션'에 합류한다.

한 예능 관계자는 30일 일간스포츠에 "두 사람이 KBS 2TV 새 예능 '레이디 액션'에 출연을 확정짓고 촬영 준비 중이다"고 밝혔다.

이로써 이시영과 함께 호흡을 맞출 두 명이 추가, 세 명이 라인업에 이름을 올렸다. '레이디 액션'은 그동안 예능서 보기 힘들었던 여배우들이 몸쓰는 액션을 배우며 나아가 결과물을 만들어내는 새 프로그램. 온전히 여배우들이 스턴트 등 거친 액션을 몸으로 익히며 땀 흘리는 과정을 담아낸다.

액션이 여배우들 몸에 익을 경우 단편영화를 만드는 등 다방면으로 결과물을 보여줄 예정. 벌써 유명 영화감독 섭외에 들어갔다. 특히 간단히 무술만 배우는 게 아니라 합숙을 하며 동료애까지 다지는 등 전체적으로 '액션 스쿨' 느낌을 낸다.

김현주는 데뷔 후 첫 몸쓰는 예능에 도전한다. 그동안 똑부러지는 연기만 보여줬던 모습에서 벗어나 새로운 예능감을 보여줄 예정. 최여진은 '명품 몸매' 소유자답게 소문난 운동 마니아. 특히 같은 시기 온스타일 '더 바디 쇼'까지 출연해 진정한 '몸짱' 면모를 보여준다.

'레이디 액션'은 4월 중 촬영을 시작해 5월 2회 파일럿으로 먼저 선보인다.

김진석 기자 superjs@joongang.co.kr

女요가강사 박초롱, 레깅스에 민망 그곳 적나라

만취한 男·女 커플, 홍대 한복판 성관계? '경악'

이연, 쫀쫀한 엉덩이 '완벽한 탄력!' 어메이징

두산 외국인 치어리더, 화끈한 노출 '덤블링에...'

강한나, 노브라 포착 '그곳 까지 훤히 다 보여!'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