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장고를 부탁해' 이연복 셰프 출연, 중식 대가의 화려한 퍼포먼스

양소영 기자 입력 2015. 3. 30. 13:10 수정 2015. 3. 30. 13:1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냉장고를 부탁해 이연복 셰프

[티브이데일리 양소영 기자] '냉장고를 부탁해'에 중식의 대가 이연복 셰프가 출연한다.

이연복 셰프는 30일 방송되는 종합편성채널 JTBC '냉장고를 부탁해'에 스페셜 셰프로 출연했다. 중식 대가 이연복 셰프의 등장에 기존 셰프들은 뜨겁게 환영했다.

이연복 셰프는 이날 시종일관 여유와 웃음을 잃지 않았지만 요리대결 시간이 다가오자, 제한시간 15분에 대한 부담감과 첫 출연의 핸디캡을 강조하며 약한 모습을 보였다.

하지만 막상 요리대결이 시작되자 걱정과는 달리 커다란 중식 칼을 이용한 화려한 퍼포먼스와 중식 대가다운 재빠른 손놀림으로 요리를 완성하며 모두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요리를 부탁한 게스트 이규한 역시 이연복 셰프의 화려한 기술과 완성된 요리에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이규한은 시식에서도 카메라를 잊은 듯 폭풍 먹방을 선보였다는 후문이다.

우리나라 중식 대가 이연복 셰프의 화려한 중국요리는 오는 30일 월요일 밤 9시 40분에 방송되는 JTBC '냉장고를 부탁해'를 통해 공개된다.

[티브이데일리 양소영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JTBC]

냉장고를 부탁해| 이연복 셰프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