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레복 입은 삼둥이, 이렇게 귀여울수가 (슈퍼맨이돌아왔다)

뉴스엔 2015. 3. 29. 18:1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슈퍼맨이돌아왔다'삼둥이가 발레복을 입었다.

삼둥이가 3월 29일 방송된 KBS 2TV '해피선데이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퍼맨이돌아왔다') 71화 '서툴러도 한 걸음씩'에서 발레복으로 등장해 시청자들의 시선을 끌었다.

이날 송일국은 삼둥이를 데리고 발레교실을 찾았다. 송일국은 "얼마 전에 연극하기 전에 발레를 잠깐 배웠는데 자세를 교정하는데 발레만한 것이 없더라. 마침 4세 반이 있다길래 발레를 한 번 도전하려고 데려왔다"고 말했다.

삼둥이는 귀엽게 발레복을 입고 등장해 시청자의 눈길을 끌었다. 똑같은 옷을 차려입은 삼둥이의 모습이 매 방송마다 화제를 모으는 가운데 발레복 차림 역시 보는 이들의 시선을 모았다.

한편 이날 '슈퍼맨이돌아왔다'에서는 대형 버스 운전면허 시험에 도전한 송일국과 아빠를 바라보는 송대한 송민국 송만세 삼둥이, 새로운 집으로 이사간 이휘재와 이서준 이서언 쌍둥이의 축구 놀이, 추성훈과 추사랑의 도쿄 직업체험, 엄태웅이 딸 엄지온을 위해 목수로 변신하는 모습이 공개됐다. (사진=KBS 2TV '슈퍼맨이돌아왔다' 캡처)

[뉴스엔 윤효정 기자]

윤효정 ichi12@

강지영, 샤워실서 속옷벗고 충격 알몸공개 "자세까지 연구" 김준희, 초대형 가슴노출사고 '수백명앞 치부 드러내' 충격 탱글녀 연지은, 분홍속옷만 입고 "가슴?엉덩이? 골라주세요" 탱탱한 속살 백보람 고난도 요가포즈, 입 쩍 벌어지는 군살無 보디라인 'SNL' 예원 이태임 논란 또 패러디 "언니 저 마음에 안 들죠?"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