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수아 고난도 필라테스 인증샷, 연체동물 못잖은 유연성

뉴스엔 입력 2015. 3. 29. 14:53 수정 2015. 3. 29. 14:5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홍수아가 필라테스 인증샷을 공개했다.

홍수아는 3월29일 오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필라테스. 발레 필라테스. 연체동물. 오징어 됨. 어이쿠 팔다리 후들후들"이라는 내용의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홍수아가 필라테스 동작을 소화하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다. 홍수아는 고난도 동작도 거뜬히 소화하며 놀라운 유연성을 과시했다.

한편 홍수아는 지난 13일 영화 '멜리스' 촬영을 마쳤다. '멜리스'는 리플리 증후군을 앓고 있는 주인공 가인(홍수아)이 고등학교 동창 친구의 모든 것을 뺏는 스토리를 그린 공포 영화다. 홍수아는 이 영화를 통해 2년 만에 국내 스크린 복귀를 알렸다.(사진=홍수아 인스타그램)

[뉴스엔 황혜진 기자]

황혜진 blossom@

강지영, 샤워실서 속옷벗고 충격 알몸공개 "자세까지 연구" 김준희, 초대형 가슴노출사고 '수백명앞 치부 드러내' 충격 탱글녀 연지은, 분홍속옷만 입고 "가슴?엉덩이? 골라주세요" 탱탱한 속살 백보람 고난도 요가포즈, 입 쩍 벌어지는 군살無 보디라인 'SNL' 예원 이태임 논란 또 패러디 "언니 저 마음에 안 들죠?"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