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감한 가족' 박주미, 예측불허 예능 늦둥이 탄생이오

뉴스엔 2015. 3. 28. 11:2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윤가이 기자]

박주미가 "용감한 가족"에서 놀라운 예능감을 선보여 반응이 뜨겁다.

박주미는 지난 3월 27일 방송된 KBS 2TV "용감한 가족"에서 박명수와의 찰떡 호흡을 선보이며 첫 리얼리티 예능이라고는 믿기지 않는 예능감을 뽐냈다. 매 회 신선한 매력을 발산하는 박주미의 맹활약에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이날 방송에서 박주미는 화가 난 박명수를 풀어주기 위해 폭풍 애교를 선보였다. 이어 서울에서 직접 공수해 온 드레스와 향초를 꺼내 들고 박명수의 목에 직접 타이를 해주는 등 로맨틱한 데이트를 꾸며 신혼부부 콘셉트에 걸맞는 달달함을 선사해 눈길을 끌었다.

또한, 박명수의 짓궂은 장난에도 당황하지 않고 놀라운 유머감각을 뽐내며 가족들을 박장대소케 했다. 이처럼, 첫 리얼리티 예능 출연임에도 불구하고 그 동안 보여주지 못했던 유머감각과 예측불허 매력을 발산하며 "용감한 가족"을 더욱 풍성하게 한 박주미의 활약에 폭발적인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방송 후 시청자들은 "박주미, 내조왕 역할 정말 잘하더라! 몰랐던 모습!", "박주미, 왜 이제서야 예능에 나왔는지 모르겠다! 예능감도 백점!", "박주미, 볼수록 매력 폭발! 까도 까도 매력이 끊이지가 않는 듯!"등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박주미의 맹활약으로 활기를 더한 KBS 2TV 금요 예능 리얼 생존기 "용감한 가족"은 오는 4월 3일 밤 11시 5분에 마지막 회가 방송된다.(사진="용감한 가족" 방송 캡처)

윤가이 issue@

해변 욕정커플 사진, 애들 보는데 25분간 육체관계 '성인영화냐' 충격 조여정, 충격 정사신..무아지경 쾌락에 '절정의 욕정 폭발' 전신성형 女모델 성인화보, 온몸 뜯어고치고 제2의삶 살더니 결국.. 유라, 속살 충격노출..적나라한 망사에 치부까지 '야릇' '우결' 송재림 김소은, 이제는 익숙한 과감스킨십 [포토엔]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