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hllywood]테일러 스위프트♥캘빈 해리스, 열애중..'대세 뮤지션 만남'

2015. 3. 28. 11:2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김경주 기자] 팝가수 테일러 스위프트와 유명 프로듀서 캘빈 해리스가 열애 중이라고 미국 연예매체 US위클 리가 지난 27일(이하 현지시각)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스위프트와 해리스는 지난 26일 미국 내쉬빌에서 열린 캐니 체스니 콘서트에 함께 모습을 드러냈다.

스위프트는 이날 체스니 콘서트의 특별 게스트로 무대에 올라 합동 공연을 펼쳤고 공연이 끝난 뒤, 해리스와 만나 다정하게 공연장을 떠나는 모습이 포착돼 두 사람의 열애설이 불거졌다.

특히 두 사람은 서로의 손을 잡는 다정한 모습을 연출하는가 하면 해리스가 스위프트의 허리를 감고 있는 모습도 포착돼 눈길을 끌었다.

한편 테일러 스위프트는 지난 2013년 뉴욕매거진이 선정한 가장 영향력 있는 팝스타 1위에 선정되는 미국 음악계를 흔들고 있는 대세 뮤지션이며 캘빈 해리스는 2년 연속 포브스가 선정한 세계에서 높은 소득 DJ리스트에 오르는 등 작곡가, 음악 제작자 뿐만 아니라 DJ로도 활동 중인 뮤지션이다.

trio88@osen.co.kr

<사진> TOPIC=Splashs.com

[프로야구 스카우팅리포트 앱다운로드]

[요지경세상 펀&펀]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