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승옥 과거공개 "대학시절 별명 제시카 고메즈"

뉴스엔 2015. 3. 27. 10:0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지련 기자]

유승옥의 과거 사진이 공개됐다.

유승옥은 3월 27일 방송된 SBS '좋은아침'에서 그 자신의 학창시절에 대해 고백했다.

유승옥은 최근 CG 같은 몸매로 남성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으며 뭇여성의 질투를 사고 있다. 유승옥은 그 자신의 과거를 질문받고는 "대학시절 별명은 제시카 고메즈였다"고 답했다.

유승옥은 가슴 35 인치, 허리 23 인치란 현재의 현실성 없는 몸매와는 또 다르게 무난했던 고등학생 때와 대학생 때에 대해 설명했다.

유승옥은 "대학시절엔 평범한 고등학교 선생님을 꿈꿨다"며 "'스타킹' 한번으로 인생역전이 됐다. 머슬 마리아에서 동양인 최초로 5위 입선을 했지만 방송 출연 전까지는 내 이름을 아는 분들이 그리 많진 않았다. 지금은 예능과 드라마, 광고 섭외도 많이 오고 있다"고 밝혔다. (사진=SBS '좋은아침' 캡처)

박지련 pjr@

노수람 "첫경험은 어려워서.." 새빨간 속옷-가터벨트에 치골까지 유인나 C컵가슴 폭탄고백 "생리주기 따라 가슴사이즈가.." 여배우 김유연, 모두 벌거벗은 충격사진 '성인 사이트에서나..' 민망한 밀착의상 아찔 엉덩이 드러낸 그녀, 누구?[포토엔] '광고출연 논란' 이영돈PD, 향후 거취 어떻게 되나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