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혜영, 부러질 것 같은 학다리 각선미 "감탄 절로"

뉴스엔 입력 2015. 3. 6. 18:32 수정 2015. 3. 6. 18:3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신혜 인턴기자]

이혜영이 자신의 근황을 공개했다.

배우 이혜영은 3월 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이혜영, 나폴레옹 여사, 휘리릭, 변신"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혜영은 금색 문양이 새겨진 검은색 재킷과 스커트를 착용한 채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혜영은 사랑스런 포니테일 헤어스타일과 날씬한 몸매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에 네티즌들은 "이혜영 몸매 감탄이 절로 나오네요", "우와 20대라 해도 믿겠네요", "이혜영 씨 몸매가 정말 좋아요", "패션도 미모도 최고네요", "이혜영 씨 예쁘게 하고 어디 가시나요?"등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혜영은 자신의 SNS를 통해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사진=이혜영 인스타그램)

김신혜 house@

갓 결혼한 여배우 J양, 실제같은 충격 정사신 촬영 '지독한 수위' 조여정, 충격 정사신..절정으로 치닫는 욕정 女환자 2천명 은밀부위 볼펜몰카, 유명 대학병원 의사 행각 발각되자 사진작가에 강제 추행당한 유명모델..협박에 비디오 촬영 아이비vs최희vs재이, 포스터서 양보없는 몸매대결[포토엔]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