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녀사냥' 이본 "9년째 열애중, 끈질기지 않냐" 고백

뉴스엔 입력 2015. 3. 6. 09:57 수정 2015. 3. 6. 09:5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본이 연애 중임을 밝혔다.

이본은 최근 JTBC '마녀사냥' 녹화에서 여전한 남자친구와의 애정을 공개했다.

신동엽이 "과거에 만나던 남자친구와 아직도 잘 지내고 있냐"고 묻자 이본은 "참 끈질기지 않냐"고 되물으며 9년째 열애를 이어오고 있다고 말했다.

이본은 "한번 연애를 시작하면 5년 이상"이라며 "본격적으로 사귀기 전에 1년 이상 오랜 시간을 두고 지켜본다"고 자신의 연애스타일을 공개했다.

한편 이본은 평소 화끈한 성격으로 잘 알려진 것과 달리 의외로 모습들을 드러내 눈길을 끌었다. 6일 오후 11시 방송. (사진=JTBC 제공)

[뉴스엔 이민지 기자]

이민지 oing@

갓 결혼한 여배우 J양, 실제같은 충격 정사신 촬영 '지독한 수위' 조여정, 충격 나체정사신..무아지경 쾌락에 몸부림 女환자 2천명 은밀부위 볼펜몰카, 유명 대학병원 의사 행각 발각되자 사진작가에 강제 추행당한 유명모델..협박에 비디오 촬영 아이비vs최희vs재이, 포스터서 양보없는 몸매대결[포토엔]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