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혁 "멤버들 군입대, 보내는 슬픔에 적응됐다"

뉴스엔 2015. 3. 5. 18:2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민지 기자]

은혁이 군입대를 앞둔 멤버들에 대한 생각을 밝혔다.

3월 5일 서울시 강남구 삼성동 SMTOWN 코엑스 아티움에서 진행된 슈퍼주니어D&E 첫 앨범 발매 기념 쇼케이스 기자간담회에서 은혁은 성민, 신동이 군입대를 앞둔 것에 대해 언급했다.

은혁은 "곧 성민이형, 신동형이 입대하게 된다. 처음에 강인형, 특이형이 갈 때는 눈물도 많이 났는데 이제는 우리도 적응이 된 것 같다"고 말했다.

그는 "간다고 하면 '가는구나'. 한동안 앨범활동을 함께 못한다는 아쉬움이 있지만 처음 형들을 보낼 때의 너무 슬프거나 한건 많이 적응이 된 것 같다"며 "건강하게 잘 다녀오리라고 믿는다"고 덧붙였다.

한편 6일 발매되는 슈퍼주니어D&E 타이틀 곡 '너는 나만큼(Growing Pains)'은 일렉 기타와 어쿠스틱 기타, 피아노의 멜로디가 잘 어우러진 미디엄 템포곡으로 가사에는 이별 후의 애틋한 감정을 담았으며, 슈퍼주니어-D&E의 새로운 매력을 만날 수 있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이민지 oing@

女아나 박니마 성인방송 스트립쇼, 전세계 한국망신 영상 '낯뜨거워' 박하선, 옷벗더니 속옷만 입고..야릇 체위 '충격' 남편 빚갚으려 성적 노예된 아내..성욕 못참아 스스로 찾아오기도 '충격' 가인, 적나라한 전신 시스루 의상..또한번 파격 예고 [포토엔움짤]초미니 입은 구하라 '아찔했던 순간 두손으로 사수'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