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감한가족' 화장 싹지운 박주미, 40대 안 믿기는 무결점 민낯

뉴스엔 2015. 3. 5. 13:2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절대동안 박주미가 특별한 피부 관리 노하우를 공개한다.

3월6일 방송되는 KBS 2TV '용감한 가족' 6회에서는 화장을 지운 박주미의 맨 얼굴이 공개된다.

첫 등장부터 변함없는 미모로 시청자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은 박주미는 두 명의 자녀를 두고 있는 엄마라곤 믿을 수 없을 만큼 완벽한 맨 얼굴로 시청자들을 놀라게 할 예정이다.

특히 무결점 피부를 만드는 박주미만의 뷰티 시크릿 특별마사지 비법을 공개, 본방 사수에 대한 욕구를 자극하고 있다.

한편 '용감한 가족'은 라오스 콕싸앗 소금 마을에서 이문식, 심혜진, 박명수, 박주미, 민혁, 설현 6명의 가상 가족이 행복의 비밀과 소통의 의미를 찾아가는 생활 밀착형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이다. 3월6일 오후 11시10분 방송된다. (사진=KBS '용감한 가족' 제공)

[뉴스엔 하수정 기자]

하수정 hsjssu@

女아나 박니마 성인방송 스트립쇼, 전세계 한국망신 영상 '낯뜨거워' 박하선, 옷벗더니 속옷만 입고..야릇 체위 '충격' 남편 빚갚으려 성적 노예된 아내..성욕 못참아 스스로 찾아오기도 '충격' 가인, 적나라한 전신 시스루 의상..또한번 파격 예고 [포토엔움짤]초미니 입은 구하라 '아찔했던 순간 두손으로 사수'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