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가수3' 새가수 나윤권 땀뻘뻘 첫무대 어땠나

뉴스엔 2015. 3. 5. 08:0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민지 기자]

'나가수3' 새가수 나윤권이 정통 듀엣곡으로 승부수를 건다.3월 6일 방송되는 MBC '나는가수다 시즌3'에서는 3라운드 1차경연이 그려진다. '나가수3' 나윤권이 3라운드 경연부터 새로운 가수로 합류해 자신의 매력을 유감없이 발휘할 예정이다.

이날 3라운드 1차경연은 듀엣미션으로 진행돼 별-아이유-백지영 등 국내 최정상의 여가수들과 듀엣곡을 불러 히트시킨 나윤권의 합류에 큰 관심이 쏟아졌다.

나윤권의 등장에 김이나는 설레는 마음을 숨기지 않았다. 김이나는 "처음부터 '나가수'에서 나윤권을 볼 수 있기를 바랐다"며 "나윤권은 깨끗한 멜로디를 뽑는 보컬이다. 모범생처럼 깨끗한 무대를 만들 수 있지 않을까 싶다"고 기대감을 드러냈다.

나윤권은 무대에 오르기 전 땀을 뻘뻘 흘리며 잔뜩 긴장했음을 숨기지 못했다. 마치 데뷔 무대를 앞둔 듯 식은 땀을 흘린 나윤권은 막상 무대에 오르자 언제 긴장했냐는 듯 안정정인 노래실력을 뽐내 감탄을 자아냈다.

무엇보다 완성도 높은 나윤권의 무대 뒤에는 원곡자 김형석의 든든한 지원이 숨겨져 있었다. 김형석은 나윤권을 위해 직접 자신의 곡을 듀엣 발라드로 편곡해 선물했고, 이에 나윤권은 깨끗한 보이스로 완성도 있는 무대를 꾸몄다는 후문이다.과연 하얀색 재킷을 입고 등장해 첫 등장부터 자신의 존재감을 제대로 알린 나윤권의 정통 발라드 듀엣 무대는 어떠했을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는 가운데, 나윤권의 첫 무대는 오는 6일 '나가수3'에서 공개된다.(사진=MBC 제공)

이민지 oing@

女아나 박니마 성인방송 스트립쇼, 전세계 한국망신 영상 '낯뜨거워' 박하선, 옷벗더니 속옷만 입고..야릇 체위 '충격' 남편 빚갚으려 성적 노예된 아내..성욕 못참아 스스로 찾아오기도 '충격' 가인, 적나라한 전신 시스루 의상..또한번 파격 예고 [포토엔움짤]초미니 입은 구하라 '아찔했던 순간 두손으로 사수'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