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가수3' 듀엣미션 라인업 공개, 김연우부터 제시까지

입력 2015. 3. 4. 08:14 수정 2015. 3. 4. 08:1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이데일리 = 이승길 기자] 화려한 파트너들이 함께한 MBC '나는 가수다3'(이하 '나가수3') 듀엣 미션이 베일을 벗는다.

4일 '나가수3' 측은 "'나가수3'의 3라운드 1차경연은 듀엣 미션으로 꾸며진다. 가수 정인, 윤하, 김연우, 이정, 밴드 브로큰 발렌타인 보컬 반, 제시, 뮤지컬배우 홍광호가 듀엣 파트너로 등장해 우열을 가릴 수 없는 최고의 듀엣 무대를 선사했다"고 전했다.

가수 이적, 개리, 윤종신 등 최고의 가수들과 듀엣 호흡을 맞춘 바 있는 정인은 독특한 보이스 톤으로 대중들의 큰 사랑을 받는 가수여서 '나가수3' 무대에 시선이 쏠린다.88년생 동갑내기 실력파 윤하와 제시의 '나가수3' 출연 역시 기대감을 자아내고 있다. 윤하는 맑고 깨끗한 보이스와 시원스런 고음이 매력적인 가수이고, 제시는 파워풀한 래핑과 나지막한 보컬이 매력적인 데뷔 10년차 실력파 래퍼다.호소력 짙은 보이스의 이정과 거침없는 에너지를 발산하는 밴드 브로큰 발렌타인 보컬 반의 출연도 눈길을 끈다. 이정은 특유의 창법과 마음을 적시는 음색으로, 반은 자신의 무기인 거친 록보컬을 드러낼 수 있는 가수와 파트너가 돼 폭발적인 에너지를 전한다.또 '나가수3' 음악감상실에서 가수들의 경연을 지켜보며 화려한 입담을 뽐내던 김연우도 모처럼 무대에 선다. 끝으로 세계적 뮤지컬 배우로 발돋움한 홍광호가 '나가수3' 무대에서 펼칠 무대 또한 관심을 모은다.이들이 어떤 가수와 파트너로 호흡을 맞출지가 공개될 '나가수3'는 6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이정, 윤하, 정인, 홍광호, 김연우, 제시, 반(위부터). 사진 = MBC, PL엔터테인먼트 제공]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press@mydaily.co.kr- NO.1 뉴미디어 실시간 뉴스 마이데일리( www.mydaily.co.kr) 저작권자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