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김제동의 톡투유' 4월부터 정규편성 확정"

뉴스엔 2015. 3. 3. 10:1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민지 기자]

'김제동의 톡투유'가 정규편성된다.

3월 3일 JTBC에 따르면 지난 2월 20일 성균관대 소강당에서 학생과 시민 3백여명의 청중과 함께 김제동 특유의 입담으로 서로의 고민을 풀어냈던 JTBC '톡투유-걱정말아요, 그대'가 정규편성된다.

'톡투유'는 방송 이후 많은 화제를 불러 모으며 정규 편성되기를 바라는 목소리가 높았다.제작을 주관한 JTBC 보도제작국은 편성팀과의 논의를 거쳐 오는 4월 중순부터 이 프로그램을 정규 편성하기로 하고 제작 준비에 들어갔다. 방송시간은 아직 미정이나 현재로서는 주말 밤 시간대를 상정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톡투유'는 대학교 강당을 무대로 해서 진행자와 패널, 그리고 수백 명의 청중들이 함께 주거니 받거니 어우러지는 독특한 포맷으로 진행자인 김제동은 전체 토크를 조정하면서도 특유의 말솜씨로 프로그램을 주도하는 능력을 보여줬다. 시청자들은 그 동안 리얼 버라이어티에서 자신의 장기를 발휘하지 못한 김제동이 오랜만에 주특기를 발휘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만났다면 반겼다.한편 '톡투유'는 주진행자인 김제동 외에 고정패널들도 눈에 띈다. 파일럿 첫 출연 때부터 화제를 모았던 '홍대 여신' 요조와 인터넷 강의에서 이름을 날린 경제평론가 최진기 씨, 그리고 정규 편성 이후 새롭게 함께 할 소설 쓰는 물리학자 정재승 박사(KAIST) 등이다. 그리고 매 회 주제에 맞는 게스트도 함께 할 예정이다.정규 편성되는 JTBC '김제동의 톡투유-걱정말아요, 그대'의 첫 방송은 김제동의 해외 스케줄 등을 고려해 다음 달인 오는 4월 중순경 시작하는 것으로 예정돼있다. (사진=JTBC 제공)

이민지 oing@

여대생 첫경험 생중계 충격, 얼굴까지 드러낸 잠자리 사진 인증까지 한고은, 은밀한 성적 취향 '피임기구 쓸때는..' 허윤미 샤워장면 포착, 엉덩이 따라 흐르는 물줄기 '야릇+요염'[포토엔] 연예계 최초 재벌가 며느리 배우 문희 근황 보니(명단공개) 예원 "6년간 남자친구 없었다" 알쏭달쏭 고백(냉장고를 부탁해)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