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사나이' 박하선 "엠버, 영어로 욕같은 잠꼬대" 폭로

뉴스엔 2015. 3. 1. 19:0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진짜사나이' 박하선이 "엠버는 영어로 잠꼬대를 하더라"고 엠버의 잠버릇을 폭로했다.

3월1일 방송된 MBC '일밤-진짜사나이' 여군특집에서는 여군들이 혹한의 야전에서 숙영을 하는 모습이 공개됐다.

여군들은 텐트에서 하룻밤을 보낸 뒤 유격훈련 둘째날 아침 야외에서 식사를 했다. 이다희는 비닐봉지를 이용해 비빔밥을 만들어 먹어 눈길을 모았다.

박하선은 "여러분 그거 아냐. 엠버 후보생 잘 때 영어로 잠꼬대한다"고 말했고 후보생들은 "어젯밤에도 했냐"고 물었다. 박하선은 "욕 비슷한 걸 하는 것 같았다"고 답해 좌중을 폭소케 했다.

한편 이날 '진짜사나이'에서는 여군들이 생애 첫 혹한기 유격을 받는 모습이 그려졌다.(사진=MBC '일밤-진짜사나이' 캡처)

[뉴스엔 황혜진 기자]

황혜진 blossom@

자살 여가수 침실 몰카 뒤늦게 유포 충격, 야구선수와 관계장면 버젓이.. 김희선, 충격 가슴노출 '밥공기 같은 가슴이 민망하게..' 女배우 브래지어 벗어던지고 가슴 훌러덩 경악 '남친과 있다 흥분해서..' '연예가중계' 김현중 前여친, 임신 6주차 모성검사 진료지 공개 홍진영 도발적인 낮져밤이 룩 '밤에는 돌변'(마이리틀텔레비전)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