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정음, 리본핀부터 교복까지 완벽소화 '최강 동안미모'

뉴스엔 2015. 3. 1. 10:1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황정음의 애교 넘치는 표정연기에 대한 반응이 뜨겁다.

황정음 소속사 씨제스 엔터테인먼트 측은 3월1일 "황정음이 MBC 드라마 '킬미, 힐미'에서 선보인 다양한 표정연기가 화제인 가운데 귀욤 리진 6종세트가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고 밝혔다.

'귀욤리진 6종'에 꼽힌 장면들은 극 중 오리진(황정음 분)이 머리핀을 꽂고 새침한 표정, 교복과 양갈래 머리로 동안미모를 뽐내는 모습, 스티커사진 촬영 중 볼에 바람을 넣고 있는 모습, 자신의 실수를 후회하며 시무룩해하는 등 다양한 상황 속 귀여움을 뽐내는 리진의 모습이 담겨 있다.

이처럼 황정음은 애교 100단의 변화무쌍한 표정연기로 보는 이들의 마음을 녹이며 남녀노소를 아우르는 폭넓은 매니아층을 형성하고 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황정음, 볼 때마다 너무 귀여워서 엄마미소 자동발사!", "황정음, 정말 행동 하나하나가 너무 깜찍하다! 갓리진!", "오리진 내 인생여주 삼기로 했음! 머리부터 발끝까지 사랑스러워!"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황정음이 출연 중인 '킬미, 힐미'는 7개의 인격을 가진 재벌 3세와 그의 비밀주치의의 달콤살벌한 힐링 러브스토리를 그린 드라마다.(사진=씨제스엔터테인먼트, MBC 제공)

[뉴스엔 황혜진 기자]

황혜진 blossom@

자살 여가수 침실 몰카 뒤늦게 유포 충격, 야구선수와 관계장면 버젓이.. 김희선, 충격 가슴노출 '밥공기 같은 가슴이 민망하게..' 女배우 브래지어 벗어던지고 가슴 훌러덩 경악 '남친과 있다 흥분해서..' '연예가중계' 김현중 前여친, 임신 6주차 모성검사 진료지 공개 홍진영 도발적인 낮져밤이 룩 '밤에는 돌변'(마이리틀텔레비전)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