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진희 "지하철 탔는데 아무도 못 알아봐"(FM데이트)

뉴스엔 2015. 2. 28. 21:3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차령 인턴기자]

백진희가 지하철을 탔었던 경험을 공개했다.

백진희는 2월 28일 방송된 MBC FM4U '써니의 FM데이트'에서 "지하철에 탔는데 아무도 못 알아봤다"고 털어놨다.

이날 한 청취자는 "요즘 지하철에서 책 읽기 도전하고 있는데 자꾸 졸아 같은 페이지만 읽고 있다다"고 사연을 보냈다.

이에 백진희는 "되게 드문 분 인 것 같다"며 "얼마 전에 저도 지하철을 탔었다"고 운을 뗐다. 백진희는 "되게 놀랬었다"며 "나를 알아보시면 어떡하지 하고 모자를 쓰고 탔는데 아무도 못 알아보시더라"고 말했다.

백진희는 "다들 스마트폰만 하고 계셨다"며 "게임하고 영상보고 심지어는 옆에 친구랑 얘기하시면서도 스마트폰을 하시더라"고 회상했다. 이어 백진희는 "스마트폰이 대화가 단절 시킨다는 면에서는 안 좋은 것 같다"고 덧붙였다.

한편 백진희는 휴가를 떠난 써니 대신 2월 26일부터 3월 1일까지 'FM데이트' DJ로 청취자들과 만난다.

이차령 leechar@

'어벤져스2' 수현 여신미모 발산, 잘록한 개미허리 女배우 60명 육체관계 영상 유출 충격 '사진이 아직도..' 수치심 '미달이' 김성은, 결국 벗었다..짓눌린 가슴 '충격수위 정사신' 클라라 샤워장면 포착, 물줄기 젖어버린 손바닥 비키니 '야릇' 영화보며 음란행위 30대女 경찰 체포 '성욕 못참고 끝내..'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